보병

보병 72사단 오봉산 연대, 지역 어르신을 위한 대민 봉사활동 펼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방송통신사 작성일19-09-10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보병 72사단 오봉산 연대, 지역 어르신을 위한 대민 봉사활동 펼쳐 -지역 요양원 찾아 봉사활동 펼쳐




경기도 양주시 소재 육군 제72보병사단 오봉산 연대는 지난
9일 인근 요양원을 방문해 추석 명절을 맞아 홀로 지내고 있는 어르신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부대 장병들이 웃어른을 공경하는 마음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요양원의 내·외부 환경정리, 마사지, 말동무, 노래공연 등을 진행해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요양원 관계자 이지현 씨는 “명절 때면 어르신들께서 더욱 큰 상실감과 외로움을 느끼신다”라며 “추석을 앞두고 군부대에서 어르신들을 찾아 웃음과 즐거움을 주어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인사장교 황민 대위는 “자그마한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이번 추석 명절을 지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고 “장병들도 이번 계기를 통해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배워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육군 72사단은 앞으로도 장병들이 군복 입은 민주시민으로서 “더불어 사는 삶”과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고 삶의 가치를 배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gs.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